[디스패치 강용석]도도맘 남편,강용석에“아내에게 밤에 전화온 거 여러번 봐”

2015-11-04 16:37

[사진 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동영상 캡처]디스패치 강용석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가 4일 강용석과 도도맘의 사건을 다시 한 번 조명하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해 ‘디스패치’ ‘강용석’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상위에 랭크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도도맘의 남편이 강용석에게 아내에게 밤에 전화 온 거 여러 번 봤다고 말한 것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달 28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는 강용석과 도도맘의 남편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디스패치 강용석은 도도맘의 남편에게 “저는 최근에 한 1년 정도 넘게 (도도맘을) 전혀 본 적도 없고 연락한 적도 없는데 갑자기 그런 찌라시가 떠 가지고 저도 굉장히 당황스럽거든요”라고 말했다.

도도맘의 남편은 “잘은 모르지만 저도 근거 없이 이런 걸 진행시키진 않았어요”라며 “연락도 하신 적이 없다고 하시는데 제가 (아내한테) 밤에 전화 오는 것도 여러 번 봤어요”라고 말했다.

도도맘의 남편은 “그건 증거가 없으니까 어쩔 수 없는거고”라고 덧붙였다.

디스패치 강용석은 “전혀 오해하시는 거 같은데요”라고 말하자 도도맘의 남편은 “오해한다고 제가 생각할게요”라고 말했다.디스패치 강용석 디스패치 강용석 디스패치 강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