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11월 1일까지 ‘드라마틱 핼러윈(할로윈)’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2015-10-27 16:55

[사진=코엑스몰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이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오는 11월 1일까지 ‘드라마틱 핼러윈(Dramatic Halloween)’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벌인다.

이 기간 핼러윈을 상징하는 다양한 장식과 함께 포토존을 설치하고, 퍼레이드와 특별공연 등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주말인 10월 31일과 11월 1일 2일 동안은 핼러윈 퍼포먼스와 함께 코엑스몰 방문객 대상 무작위로 사탕을 나눠주는 ‘트릭 오어 트리트(Trick or Treat)’ 이벤트를 진행한다. 핼러윈데이에 마녀, 괴물 등으로 분장한 어린이들이 집집마다 찾아다니며 초콜릿·사탕·젤리 등을 받아가는 풍습을 반영한 이벤트다.

오는 31일 핼러윈데이 당일에는 아셈플라자, 밀레니엄플라자, 센트럴플라자에 페이스 페인팅 부스를 마련, 방문객들에게 무료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병행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페이스 페인팅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컬처 플랫폼을 표방하는 코엑스몰은 가족, 친구 등과 주말 나들이에 나선 방문객들을 위해 매 시즌별로 이색적인 이벤트와 공연 등을 마련하고 있다”며 ”또한 주 고객층인 2535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온라인·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