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페이, 제휴 사용처 확대

2015-10-27 09:26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SK플래닛은 간편결제 서비스 시럽 페이(Syrup Pay) 제휴가맹점을 대폭 확대해 T스토어의 영화, e북, 만화, 쇼핑 등 콘텐츠 구매 시 시럽 페이를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상품 선택 후 ‘시럽 페이’ 결제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추가설치 과정 없이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T스토어’ 내에서 손쉽게 가입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은 다음 달 초 현대H몰의 온라인·모바일 쇼핑몰에 ‘시럽 페이’를 적용하는 한편 국내 대표 인터넷 서점인 인터파크 도서, 예스24에도 연말까지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더불어 온라인·모바일 쇼핑분야의 제휴 가맹점 확대와 함께 연내 새롭게 출시될 T맵 택시 2.0의 요금결제 수단으로 ‘시럽 페이’를 제공해 O2O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확대를 추진한다.

SK플래닛은 “시럽 페이의 편리한 결제 경험을 이제 다른 제휴 가맹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진정한 간편 결제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K플래닛은 더욱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1번가 에서의 ‘시럽 페이 결제’ 페이지 개선을 추진 중이다.

11번가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시럽 페이’를 선택하면 11번가 포인트, OK캐쉬백 등 제휴 할인과 적립 포인트 사용은 물론 사용 가능한 보유쿠폰까지 자동 적용돼 고객이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맞춤형 결제 페이지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