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김성근 앞에서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일본반응 “우치카와 유니폼에 대고?”
2015-10-26 08:35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김성근 앞에서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일본반응 “우치카와 유니폼에 승리포즈”…김성근 앞에서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일본반응 “우치카와 유니폼에 승리포즈”
소프트뱅크 호크스 이대호가 일본시리즈 홈런을 기록했다.
이대호는 지난 24~25일 야쿠르트 스왈로스와 2015 일본시리즈에서 늑골 부상으로 일본시리즈에 빠진 우치카와 세이치를 대신해 3타수 1안타 2타점 1볼넷으로 활약했다.
이대호는 올해도 일본시리즈 시작부터 홈런 포함 4안타 폭발로 2연승과 함께 통합 2연패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산케이스포츠'는 26일 '이대호가 우치카와 몫까지, 선제 투런 홈런으로 소프트뱅크의 2연승을 이끌었다. 과연 한국의 영웅이다'라고 전했다.
이대호는"지금도 우치카와와 함께 싸우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못 치는 시기에 우치카와에게 계속 폐를 끼쳤다"며 그의 공백을 메우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성근 한화 이글스 감독과 이대호가 일본에서 하루 동안 짧은 만남을 가졌다.
이날 경기에서 김 감독이 그라운드로 나와 이대호의 타격 연습을 유심히 지켜봤고 그 사이 김 감독은 일본프로야구 관계자들과 끊임없이 인사를 나누며 오랜 만에 안부를 주고받았다.
김 감독은 이날 오전 비행기로 야후오크돔을 찾았지만 이대호는 김 감독이 방문을 할 것이라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김 감독은 라커룸으로 찾아가 이대호를 만나 안부 정도 이야기를 나눴다.
김 감독의 이날 일본 방문은 이대호를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이대호는 “감독님께서 오실 줄 몰랐기 때문에 정말 깜짝 놀랐다”면서 “서울에서 연락하자고 격려해주셨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