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흥신소'·'#럽스타그램' 할로윈데이 특별 이벤트 진행
2015-10-22 14:22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익스트림플레이가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수상한 흥신소 시리즈'와 '#럽스타그램' 작품을 대상으로 이벤트 ‘Holloween in 수상한 월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익스트림플레이 작품을 예매한 사람 모두 참여 가능하며, 할로윈데이 컨셉에 맞게 ‘호박을 찾아라(공연장 내 호박스티커를 찾으면 받는 경품이벤트), 수상한 F/W(할로윈분장 이벤트), Trick or Treat(선물박스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익스트림플레이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모두가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수상한 흥신소 시리즈'는 8월부터 문체부에서 지원하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올해 말까지 공연티켓 1장 가격으로 2명이 볼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2매 기준으로 정가 6만원에서 최대 75%가 할인된 1만 7천원(1탄), 1만 5천원(2,3탄)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티켓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럽스타그램' 또한 현재 ‘굿바이 이벤트’로 1장을 사면 2명이 볼 수 있는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