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핫 플레이스에서 ‘클립(CLiP)’하면 반값 할인

2015-10-22 13:3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가 알아서 챙겨주는 스마트 지갑 ‘클립(CLiP)’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건대입구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에서 5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건대입구에 위치한 국내 최대 컨테이너 컴플렉스 ‘커먼그라운드’에서 오는 24~25일 양일 간 진행되는 ‘커먼그라운드를 CLiP하라’는 ‘클립(CLiP)’ 앱을 내려받은 후, 쿠폰>브랜드 메뉴에서 ‘커먼그라운드’ 쿠폰을 발급 받으면, ‘마이쿠폰’ 메뉴에서 확인 및 사용 가능하다.

또 커먼그라운드에 위치한 사용자라면 클립에서 내 주변 매장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커먼그라운드의 제휴 매장 이용 시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제휴 매장은 도레도레, 삼바존 아사이 볼, 아비꼬 카레, 그릴 타이 등 총 15개 레스토랑 및 카페 매장으로 커먼그라운드에서 ‘클립(CLiP)’ 앱을 실행하면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을 알아서 알려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와 테마에서 ‘클립’의 혜택 받을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립(CLiP)’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씨푸드퐁듀+콜라) 기프티쇼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클립 앱의 메인 팝업 또는 이벤트 메뉴에서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커먼그라운드 홈페이지 (www.common-ground.co.kr) 및 ‘클립(CLiP)’앱에서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