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의 사랑113회예고]진서연,김민경에“구인수 약점 넘기면 평생 먹고 살 돈 주겠다”

2015-10-20 14:40

MBC '이브의 사랑' 113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MBC '이브의 사랑' 113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오는 21일 방송될 MBC 이브의 사랑 113회에선 기억을 찾은 켈리 한(진서연 분)이 강세나(김민경 분)에게 구인수(이정길 분)의 약점을 넘기면 평생 먹고 살 돈을 주겠다고 말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켈리 한, 홍정옥(양금석 분), 진송아(윤세아 분)는 한자리에 모여 구인수 회장을 어떻게든 농락하겠다며 의지를 다진다.

켈리 한은 수감된 강세나를 면회 간다. 켈리 한은 강세나에게 “구인수 회장에게 복수하고 싶죠? 구인수 회장의 약점을 저에게 넘기세요”라고 말한다.

▲MBC 이브의 사랑 113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강세나는 “당신은 나에게 무엇을 해 줄 수 있죠?”라고 묻는다. 켈리 한은 “당신이 외국에서 평생 먹고 살 돈을 드리죠”라고 말한다.

구인수는 문현수(김영훈 분)에게 "강세나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고 지시한다. 

문현수가 자기의 편이라고 생각했던 진송아는 켈리 한에게서 문현수가 박쥐 같은 존재라는 말을 듣고 소스라치게 놀라고 분노한다.

구강모(이재황 분)도 이 말을 진송아로부터 듣고 “언제부터 그 놈이 그런거야?”라고 분노한다.

MBC 이브의 사랑 113회는 21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