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내달 14일 ‘백종원의 겟잇키친’ 토크쇼 개최

2015-10-19 08:50
오는 30일까지 참가자 모집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19일 국민주부 백종원이 함께하는 토크쇼 ‘백종원의 겟잇키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달 14일 한국방송통신대학 DMC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백종원의 겟잇키친은 주방생활용품 업계 선구자인 락앤락이 국민 주부이자 락앤락의 모델로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백종원과 함께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주방고민도 나눠 보고자 마련한 자리다.

집밥에서부터 다양한 부엌 내 고민까지 주부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크쇼 백종원의 겟잇키친에서는 참가자의 사연을 접수받아 고민을 풀어보는 ‘백종원과 키친만담’,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락앤락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과 주부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www.bethe1.co.kr)를 통해 토크쇼 참가자를 모집한다.

먼저 ‘락앤락몰’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집밥 고민 신청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정, ‘락앤락 써포터즈’에서는 블로그 기자단 참가신청자 중 10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토크쇼 참가자로 선발되면 동반 1인까지 토크쇼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북’ 등을 비롯해 락앤락의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집밥이 최고의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즘,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을 집밥에 대한 고민을 풀어보는 시간도 매우 의미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백종원씨와 함께하는 이번 토크쇼가 락앤락 고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자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종원의 겟잇키친’ 토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