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창간25주년 고객사은행사

2015-10-18 13:42
19일부터 11월16일까지 '함께해요 독자 이벤트' 등 펼쳐

사랑방미디어는 사랑방신문 창간 25주년을 맞아 ▲고객사랑 프로모션 ▲함께해요 독자 이벤트 등 푸짐한 행사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사진=사랑방 미디어]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사랑방 미디어가 19일부터 오는 11월16일까지 ‘고객 사은행사’를 연다.

사랑방미디어는 사랑방신문 창간 25주년을 맞아 ▲고객사랑 프로모션 ▲함께해요 독자 이벤트 등 푸짐한 행사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랑방을 이용해준 고객과 독자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온라인·오프라인 매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고객사랑 프로모션은 19일부터 오는 11월16일까지 25일 동안 매일 25명의 고객을 추첨해 경품으로 벽걸이용 시계 625개를 증정한다.


먼저 당일 광고를 접수한 고객에게 경품번호를 나눠주고, 광고접수를 마감한 뒤 추첨을 통해 25명을 선정해 다음날 사랑방신문과 사랑방닷컴에 게재한다.

'또 함께해요' 독자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사랑방 인증샷, 사랑방 추억/인연, 축하댓글 올리기 등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를 펼친다.

사랑방 인증샷은 신문·닷컴·모바일·배포대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사랑방닷컴(wwww.sarangbang.com)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벽걸이용 시계와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사랑방과의 인연·추억, 창간 축하 댓글을 사랑방닷컴에 올려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독자 이벤트는 편지나 이메일(srb7@hanmail.net)로도 접수 가능하다.

사랑방미디어 조경선 대표이사는 "그동안 사랑방을 이용해주신 고객과 독자들께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