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3동 주민자치센터, 제4회 만월산마을축제 참여로 주민화합 한마당

2015-10-13 10:38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 남동구 만수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민용)는 지난 9일 인동초등학교에서 개최한 제4회 만월산마을축제에 참여해 프로그램 발표·전시를 통하여 주민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만월산마을축제는 관내 만월종합사회복지관 · 만월산사람들 · 마중물도서관에서 주관하는 “아름다운 마을공동체를 꿈꾸는 만수3동마을축제”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 노래교실, 댄스스포츠에 이어 어린이 방송댄스까지 3개 프로그램 총 61명이 무대 발표를 하였고 아동미술, 클레이아트, 몰펀 등 35점 의 작품을 전시하여 그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뽐냈다. 이에 축제에 참여한 주민들도 아낌없는 박수와 호응을 보여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다.

제4회 만월산마을축제[사진제공=인천 남동구]


만수3동은 제15회 소래포구축제와 10월 21일 만수3동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바자회 홍보를 병행해 10월 내내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민용 주민자치위원장은 “관내 대표적 마을 축제로 자리매김한 만월산마을축제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참여해주신 프로그램 수강생분들과 강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유영일 만수3동장은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든 주민이 함께 즐기며 화합하는 마을축제가 다채롭게 이뤄져 주민이 즐거운 만수3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