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숙면 맞춤형 신제품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 출시
2015-10-12 13:41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코웨이가 숙면 맞춤형 제품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APMS-0815C)’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최근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현대인들이 증가하면서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 습도·공기질·조도·온도 등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는 시간 당 최대 470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빠르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유해물질보다 작은 0.0001 마이크로미터 초미세 물 입자 가습 시스템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화학 약품 사용 없이 전기 화학 반응으로 생성된 인체에 무해한 살균수가 수조 속 물을 살균해 물 때 및 곰팡이 등의 발생을 억제하고, 유해세균을 99.9% 이상 제거한다.
스스로살균 기능은 90분에 한 번씩 자동으로 작동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 언제든 가습수조 살균이 가능하다.
수면라이트는 제품의 조명 조도를 조절해 잠들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조도가 낮아지면서 자연스러운 숙면 환경을 조성한다.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는 이 같은 기능을 통한 △ 깊은 잠을 위한 수면 질 개선 △ 수면 시간 증대 △ 잠 깨는 횟수 감소 △ 잠드는 시간 감소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실험 결과) 효과를 인정받아 한국수면산업협회로부터 수면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임을 인증하는 ‘굿슬립 인증’을 획득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등록비 10만원 기준으로 3만900원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74만원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 제품은 편안한 수면을 위해 습도, 공기, 조도를 최적의 환경으로 만들어줘 현대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수면 장애나 아이들 건강을 위한 건강한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까지 일시불 및 렌탈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위생적인 매트리스 관리를 통해 숙면을 도와주는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1회 쿠폰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는 침대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부터 UV 살균까지 총 7단계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미세먼지 및 집 먼지 진드기 등 매트리스 오염 물질을 제거해주고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