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유민 삼촌 장동건 "삼촌덕에 실검올라 감사해요"

2015-10-08 07:02

걸그룹 멜로디데이 유민이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The 3rd Single Album [SPEED UP]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유민이 삼촌 배우 장동건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멜로디데이는 7일 강남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세 번째 앨범 '스피드업'(Speed Up)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멜로디데이 멤버 유민은 "지난 '러브미'(Love Me) 활동 당시 장동건 삼촌 덕분에 검색어도 오르고 우리 멜로디데이도 많이 알아주신 것 같다"라며 "삼촌에게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멜로디데이가 잘돼서 다음에 같이 작업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라며 "나중에 우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모시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또 유민은 "삼촌이 멜로디데이 멤버들과 함께 보자고 했는데 타이밍이 안 맞아서 아직 못 만났다"라며 "꼭 만나서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유민은 장동건 이모의 손녀다. 유민과 장동건은 사촌 조카 사이로 '삼촌'이라고 하지만 정확한 촌수는 5촌이다.

한편 멜로디데이의 새 앨범 '스피드업'의 타이틀곡 '스피드업'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스피드업', '할로'(Hallo), '원트 유 백'(Want U Bag) 등 3곡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