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T커머스 서비스 'K쇼핑' 고객평가단 모집
2015-10-06 16:2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www.kshop.co.kr)’이 고객의 생생한 소리를 듣기 위해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쇼핑 TV방송, 인터넷몰, 스마트폰앱을 이용하며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K쇼핑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6일부터 20일까지다.
K쇼핑 고객평가단은 올해 11월부터 내년 6월까지 총 8개월간 TV방송 모니터링, 서비스 의견 제안, 신상품 품평회 참여, 설문조사 참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고객평가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KT그룹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혜택과 모니터링 및 활동별 적립금을 추가로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오세영 KTH 사장은 “K쇼핑 고객평가단은 K쇼핑의 상품, 서비스, 방송, 배송, 상담 등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모든 범위에서 생생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라면서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개선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쇼핑은 2012년 8월 23일 개국한 국내 1위 T커머스 서비스로 올레TV·스카이라이프 20번, C&M·CJ헬로비전 25번, 티브로드 29번, 현대HCN 27번 등 1500만 가구를 통해 24시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