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원더우먼 에디션’ 론칭

2015-10-06 15:16

[사진=미샤 원더우먼 에디션]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원더우먼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원더우먼 에디션은 쿠션, 비비크림, 마스카라, 루즈, 네일 등 9종 30품목으로 구성됐다. 올 2월 출시돼 4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를 돌파한 ‘M매직쿠션’과 ‘M매직쿠션 모이스춰’ 등에는 원더우먼의 역동적인 모습이 반영됐다.

미샤의 대표 베스트 셀러이자 세계적 히트 상품인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은 원더우먼의 상징적 색상인 붉은색에 영문 로고가 새겨졌다.

‘더스타일 3D마스카라’와 ‘4D마스카라’등 마스카라 2품목과 ‘M매트립루즈 러브드림’, ‘M글로시립루즈 워너코랄’등 루즈 2품목도 원더우먼 코스튬을 입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특히 ‘더스타일 루시드네일폴리시’의 경우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18품목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미샤는 원더우먼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원더우먼 에디션 파우치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원더우먼은 아름다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갖춘 상징적인 여성 히어로 캐릭터”라며 “다방면으로 슈퍼우먼이 되기를 요구받는 현대 여성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