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 실시

2015-09-30 17:52

코웨이가 다음달 1일부터 우리 집 실내공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코웨이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코웨이가 우리 집 실내공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전했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은 우리 집 안과 밖의 공기상태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스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로 구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통합공기질도 함께 보여줘 공기질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우리 집 맞춤 케어 서비스이다.

코웨이는 지역마다 외부공기질이 다르고 특히 각 가정 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공기질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공기질 분석을 통한 맞춤형 관리가 필수적이라는 판단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통해 보이지 않는 공기질을 보여주고, 공기 유형을 알려주고며 올바른 행동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코웨이가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한 대한민국 실내공기질 16개 유형에 맞춰 우리 집 공기질 유형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행동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번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는 총 1000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참여자 발표는 11월 10일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며, 12월 중순까지 공기질 진단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뿐 아니라 향후에도 보이지 않아 불안했던 우리 집 공기 상태를 보여주고,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최적의 공기 상태를 만들어주는 코웨이만의 새로운 에어 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