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김치냉장고 고객사랑 대축제' 실시

2015-09-30 11:00

30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삼성전자 판매사원이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들에게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삼성전자가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이해 보다 좋은 혜택으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고객사랑 대축제'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구매하고 브랜드 구분 없이 2도어 이상의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15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김장비를 지원해준다.

또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김치냉장고 구매를 상담 받으면 김장봉투, 일회용 장갑, 앞치마 등의 김장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중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김치 명인이 직접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 일대일 김장 강습을 하고 김치냉장고의 활용법까지 알려주는 '김장 Personal Class'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김치통까지 메탈로 만든 메탈그라운드로 김치맛을 아삭하게 지켜주는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과 함께 올해 김장을 더욱 맛있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