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희망찬 공부방 지원 사회공헌 … 교육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

2015-09-24 16:18

KB캐피탈 박지우 대표이사(좌측상단 두번째)가 사단법인 i길벗 홍락기 대표이사에게 희망찬 공부방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박지우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지난 23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에 위치한 사단법인 i길벗 산하 길벗지역아동센터(공부방)의 교육환경을 개선하는 500만원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했다.

후원금 전달식에 이어 KB스타 경제, 금융교육 강사단은 공부방을 이용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용돈을 잘 관리하는 방법을 재미있고 쉽게 알려주는 ‘나는 용돈 관리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길벗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대상으로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학습 지도를 하는 곳으로 KB캐피탈에서는 노후한 학습 환경을 개선해 희망찬 공부방이 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희망찬 공부방 개선을 위해 새로운 사물함과, 책장, 수강용 테이블 등 교체를 진행하였는데, KB캐피탈의 내구재 할부 제휴사인 에넥스에서 시공했다.

KB캐피탈 박지우 대표이사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우리나라 미래의 희망인 아동 청소년들이 밝은 마음으로 공부를 열심히 할 수 있게 교육환경을 개선하는 일에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KB캐피탈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진정성있는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