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십센치 '권정열'이 만났다…싱글 '어깨' 뮤비 티저 공개

2015-09-19 00:03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소유와 권정열의 콜라보 싱글 '어깨'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 화제다.

18일 정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와 씨스타 공식 인스타 에는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어깨'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9월 22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어깨' 티저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 권정열과 소유는 이국적인 카페를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신곡 '어깨'의 한 구절을 부르고 있는데, 보는이로 하여금 편안하면서도 따듯한 힐링을 전달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귀가 녹아서 없어졌음", "음색킹과 음색퀸의 조우", "한 구절만 들어도 눈물난다.", "진정한 힐링송", "지금 듣기 딱 좋아요", "어깨 너무 기대되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유와 십센치의 권정열이 함께 부른 ‘어깨’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어쿠스틱 곡. 두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있는 호흡으로 따뜻한 감상을 전해준다. 또한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비롯 기리보이, 방탄소년단등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 특유의 감성이 가사에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권정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깨'는 오는 2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