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추석 맞아 더치커피 선물세트 출시

2015-09-17 17:30
750ml 2병, 아이스텀블러 1개로 세트 구성

[토프레소 더치커피 선물세트]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커피·디저트 전문점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프레소 추석선물 세트는 최상의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를 엄선해 매장에서 직접 추출한 더치커피로 750ml 더치커피 2병과 아이스 텀블러 1개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와인병 디자인에 블랙박스로 포장된 더치커피 1세트의 가격은 4만5000원~5만원대이며, 세트와 별개로 낱개로도 구매 가능하다.

더치커피는 차가운 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려 천천히 추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그 시간과 가치에 있어 품격 있는 선물용으로 최근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더치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낮고 음용 방법이 다양해 다양한 이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토프레소 추석선물세트는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추석 전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매장에서 커피를 직접 내리기 때문에 한정수량만 제조된다.

토프레소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더치커피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면서 “장시간 정성으로 만들어진 토프레소 더치커피 선물 세트와 함께 뜻 깊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