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양대전]우미건설, '평택소사벌지구 우미 린 레이크파크' 10월 분양

2015-09-17 14:26
총 761가구 규모 전용 84㎡ 단일면적 3개 주택형 구성…KTX 개통 등 주변 개발호재 풍부

평택소사벌지구 우미 린 레이크파크 투시도 [이미지=우미건설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우미건설이 10월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지구 B10블록 '평택소사벌지구 우미 린 레이크파크'를 분양한다. 지난해 4월 분양을 마친 '평택소사벌지구 우미 린' 870가구에 이어 분양하는 2차 물량이다.

'평택소사벌지구 우미 린 레이크파크'는 지하1층~지상25층 9개동, 총 761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 84㎡ 단일면적, 3개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안성IC와 송탄IC가 인근에 있어 경부고속도로까지 차량으로 10분 내 닿을 수 있다. 또 1번 국도를 비롯해 38번 국도, 45번 국도 등 광역교통망과 지하철1호선 지제역·평택역·시외버스터미널 등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KTX 수서~평택구간이 완공되면 신평택역(가칭)에서 수서역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또 단지와 인접한 상업지구에는 이마트와 여성전용병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서쪽 지역에는 수워지방법원평택지원, 지방검찰청이 위치했고 남측에는 평택시청,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AK플라자 등 기존 평택 중심 시가지가 인접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졌다. 헬스장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회의실, 독서실, 도서관,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2개실을 도입한 점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해 유아놀이터를 포함한 어린이놀이터 2개소와 주민운동시설 및 배드민턴장이 단지 내 설치된다. 단지 남측에는 어린이공원(1633여㎡)가 연계된 어린이집을 운영할 계획으로 입주민 자녀들의 안전과 교육까지 신경을 썼다.

이밖에 단지 내에는 중앙연못광장을 비롯해 나무그늘마당, 애플가든 등 테마형 조경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남서쪽으로는 소사벌지구 중앙공원인 24만8490㎡ 규모의 대형근린공원이 위치해, 일부 가구에서는 공원조망이 가능하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평택은 삼성전자·LG전자 입주, 미군기지 이전 등 개발호재가 많아 인구유입 속도가 급격히 늘고 있다"면서 "뛰어난 주거환경과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만큼 1차에 이어 2차 분양도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