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블랙헤드·모공관리 효과적인 피부관리 방법은?

2015-09-11 18:24

[사진=프리예필링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가을철 피부 관리,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여러 가지 요인들로 인해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기온의 변화에 따라 모세혈관이 점점 확장되고, 모공이 넓어지면서 땀과 피지분비가 왕성해지기 때문이다.

특히 코 주변에는 과도한 피지분비로 블랙헤드가 잘 생기는데 블랙헤드를 확실하게 제거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다.

더욱이 모공이 넓어지면서 노폐물과 먼지 그리고 피지가 뭉쳐 여드름이 발생하기 좋은 피부조건을 형성하게 된다. 또한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에 각질이 쌓여 피부가 푸석해지며, 화장도 잘 받지 않게 된다.

이처럼 각질이 쌓이고 모공이 넓어지면 피부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각질제거 및 모공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기 마련이다.

피부관리는 꾸준히 지속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자기관리이지만, 피부샵이나 피부과 등의 클리닉 관리는 잦은 방문에 따르는 번거로움이 뒤따르곤 한다. 때문에 요즘에는 집에서 각질제거 및 모공축소관리가 가능한 가정용필링기 '브리예'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피부관리는 각자의 피부타입에 맞추어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브리예’는 3단계 음압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스스로 조절해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필터가 분리되고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청결관리도 간편해 집에서도 스스로 피부관리를 하기에 적합한 필링기이다.

또한 '브리예'는 미세 골드 다이아몬드 팁과 음압을 이용한 필링기 제품으로,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각질과 블랙헤드 제거에 용이하다. 피지나 노폐물을 빨아들여 확실하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모공축소에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간단한 세안 후 관리가 가능하며, 세계 최초로 무선방식을 채택해 편리함을 추구하는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