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식샤를 합시다' 서현진, 걸그룹 출신다운 노래 실력 화제

2015-09-10 16:14


서현진의 '금요일에 만나요' [영상 출처=유투브 서현진 Seo Hyun jin]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9일 방송된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 서현진의 노래 실력이 공개됐다.

이날 여행에서는 두 곳의 목적지가 주어졌고, 마지막 날인 만큼 '식샤를 합시다' 다섯 멤버들에게 선택권이 부여됐다. 서현진을 제외한 멤버들은 모두 FC 바르셀로나의 홈구장 캄프 누에 갔지만 서현진은 고딕 지구를 택했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알 광장 내 카페에 앉은 서현진은 이어폰 한 쪽을 꽂은 채 스마트폰을 응시하며 '금요일에 만나요' 노래를 불렀다.
 

[사진출처=유투브 영상 캡처]

서현진의 청순한 외모와 청아한 목소리는 현지의 낭만적인 배경과 어우러져 '금요일에 만나요'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짙게 만들었다.

서현진은 현재 탤런트 겸 영화배우지만 2001년 걸그룹 밀크로 데뷔한 가수 출신이다. 현재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에 빠지지 않고 정말 못 배기겠다" "음원이 나와야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서현진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방송사 이름 넣기. 여기서는 tvN)'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먹방' 여행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식샤를 합시다 2'의 주인공 윤두준과 서현진을 포함해 그들의 절친이 출연한다. 윤두준, 서현진, 양요섭,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이 여행길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