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오늘 딱 하루만 더', 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 61%다운
2015-09-09 14:01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이 지난 9월 8일 진행한 61% 게릴라 파격할인 추가모집을 9월 9일 수요일 하루 더 진행한다. 61% 특별 할인은 대표유망자격증인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 과목을 무려 61%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비용부담을 확 낮춘 이번 61% 파격할인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각 3과목씩에 해당된다. 사회복지사 과정은 사회복지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정책론이 그리고 보육교사 과정은 보육과정, 보육학개론, 아동복지론 과목이 각각 할인 적용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2015년도 2학기 2차 개강 모집을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각 실습과목을 포함해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건강관리사, 교양 관련 총 36개 과목이 개설됐으며 추가모집을 통해 다수의 과목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는 2:1 학습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학습설계를 3중으로 체크해줘 본인의 학습성향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학습과정을 무료 SMS서비스로 알려주기 때문에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한 전체과목 평가인증으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듣는 것이 가능해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이 모두 절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