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 필요한 곳에 붙였다가 떼면 끝! 마술같은 패치 등장!
2015-09-08 14:35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성형수술이나 시술 없이 일정시간 부착했다가 떼어냄으로써 볼륨 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브레스트 볼류밍 골드 패치’가 출시됐다.
‘브레스트 볼류밍 골드 패치’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패치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케이티에이치아시아에서 바이오 의약외품 관련 정부 연구과제 수행사업과 천연 바이오 신소재 개발을 하고 있는 ㈜메디셀바이오가 ODM 공급방식으로 출시한 신제품이다.
스판 고농축 하이드로겔 타입의 ‘브래스트 볼류밍 골드 패치’에는 프랑스 SEPPIC사의 볼류폼(Voluform) 특허원료와 지모추출물인 보루피린(Volufiline)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돼 탄력과 볼륨 상승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지방세포의 증식 및 분화를 촉진시켜 볼륨이 필요로 하는 곳에 볼륨 증가를 가져다주며 팔미토일이소류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세 굴곡을 메워줘 피부 결을 고르게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능은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원천기술인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를 탑재한 생산 시스템에 의해 24k 골드와 천연 생약성분이 3단 구조체의 스판덱스에 농축, 인체 피부온도 36.5도에서 자가 반응해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가능하다.
문정민 메디셀바이오 대표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의 원천기술인 TDDS 기술을 응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포지셔닝을 통해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 영역을 확대해나가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조 원천기술 TDDS 기술력을 갖춘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피부 온도 감응형 하이드로 겔을 이용한 여성가슴 탄력향상 패치 및 그 제조방법(10-2014-0141961)’에 대한 특허등록에 성공하며 본격적인 제품 개발 및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