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 보청기, 이니윰-센스 시리즈 보청기 출시

2015-09-08 10:38
알타2, 네라2, 리아2 출시, 이니윰-센스칩셋 탑재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오티콘 코리아는 이니윰-센스 시리즈의 신제품인 알타2(프리미엄형), 네라2(고급형), 리아2(경제형)를 출시한다.

덴마크 토털청각솔루션업체인 오티콘의 한국법인 오티콘코리아 측은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브레인히어링기술이 탑재된 이니윰-센스칩과 소프트 스피치 부스터 등 오티콘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니윰-센스 칩셋은 기존 솔루션 보다 30% 빠른 신호 처리를 통해 보청기 사용자에게 보다 많은 소리의 정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가 느끼는 피곤함을 덜어주고, 이명을 동반한 난청을 해소시킬 수 있다.

특히 이니윰-센스 칩셋에 탑재된 브레인히어링 기술은 일상의 말소리를 깨끗하게 들을 수 있는 말소리 보존시스템, 사용자의 청취요구와 소리선호에 맞게 프로그램이 구동되는 사용자 맞춤프로그램, 향상된 입체음향, 청취 시 소음의 방해를 받지 않고 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프리포커스 등을 가능하게 해준다.

일상적인 청취 상황의 70%를 차지하는 작고 조용한 소리인 소프트 사운드를 놓치지 않고 전달하는 기술 인 소프트 스피치 부스터는 개인마다 각기 다른 조용한 소리의 청취를 돕기 위해 보청기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게 소리를 맞춰줄 수 있는 기능이다.

이번에 출시된 이니윰-센스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들은 자연스러운 말소리 청취를 위한 처방 공식(음성 중심 압축 플러스, VAC+)을 적용하여, 말소리 구분 능력을 향상 시킨다. 또한 피드백의 위험이 있는 상황에서는 실시간 위상상쇄와 주파수 변이를 통해 피드백을 제거해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다.

오티콘 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오티콘은 10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오직 보청기 사용자가 청취에 대한 노력은 줄이되 소리를 바르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연구에 힘써 왔다”며 “오티콘의 모든 귀걸이형 보청기는 IP58 등급을 획득하여 먼지와 수분에도 강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티콘 보청기는 전국 63개의 전문 프리미엄센터를 통해 무료청력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오티콘 보청기 홈페이지(www.oticonshop.com) 또는 대표전화(02-2022-3900)를 통해 가능하다.
 

[보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