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가을 메이크업 "순수하고 사랑스럽게"…‘더 스테이지’ 영상 공개
2015-09-08 10:5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FW 메이크업 라인인 ‘#더 스테이지(#The Stage)’ 출시와 함께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onymolykr)을 통해 토니모리X현아(TONYMOLY X HYUN AH) 메이크업 콜렉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FW 메이크업 라인인 ‘#더 스테이지(#The Stage)’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된 현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무대 위 화려하고 섹시한 현아의 모습과 사랑스럽고 순수한 현아의 일상 모습이 섞여있어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현아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이킹 필름 형태로 제작돼 흔한 바이럴 영상이 아닌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속에서 현아를 다양한 매력으로 변신시킨 제품은 다름아닌 토니모리의 2015 FW 컬렉션인 ‘#더 스테이지(#The Stage)’ 제품들이다. 언제 어디서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스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도록 워너비 F/W 메이크업 방법을 제시하는 ‘#더 스테이지(#The Stage)’ 라인은 두 가지 룩으로 구성되어 있다. ‘LOOK1. 이슈메이커’는 무대 위 화려하고 당당하게 주목 받는 아름다운 스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고, ‘LOOK2. 무드메이커’는 평범한 일상 조차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주목 받는 스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담당자는 “토니모리 #더 스테이지 라인을 통해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타처럼 누군가의 워너비로서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이번 FW 메이크업 라인으로 출시된 #더 스테이지 라인은 누구라도 스타로 만들어주는 마술 같은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