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덜지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칵테일 프로모션’ 실시
2015-09-04 00:12
버니니 칵테일 전용잔 메이슨 자(Mason Jar) 선착순 증정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버니니 칵테일은 버니니 모히토와 버니니리타, 버니니 펀치 등 총 3종이다. 특히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최현석 셰프가 선보이는 버니니 모히토는 달콤한 맛과 청량한 매력을 가졌다.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업장에서 칵테일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버니니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전용 잔 ‘메이슨 자(Mason Jar)’를 제공한다. 메이슨 자는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의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으로, 칵테일 잔 뿐만 아니라 홈 파티나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전용 잔은 선착순 제공되며, 업장 사정에 따라 제공 기간은 다를 수 있다.
인덜지 관계자는 "상큼한 맛과 낮은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버니니 칵테일은 감성 충만한 가을과 가장 어울리는 조합"이라며 "메이슨 자 칵테일 잔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점을 양해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업장 리스트는 인덜지 대표번호(02-512-52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니니는 모스카토 품종의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탄산의 청량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5도의 낮은 도수와 한손에 들고 마실 수 있는 사이즈(275ml)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