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매달 1일 '베이비플러스 골든위크' 실시…기저귀·분유 등 특가 판매
2015-09-01 11:54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 옥션이 엄마들이 주기적으로 구입하는 기저귀와 분유를 중심으로 가격할인, 쿠폰, 카드사 추가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베이비플러스 골든위크’를 벌인다.
‘베이비플러스 골든위크’는 매달 초 열흘(1~10일)동안 정기 행사로 진행되며, 기저귀·분유·이유식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달에는 관련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최대 25% 중복 할인쿠폰 증정과 카드사 10% 추가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5% 중복 할인쿠폰 ID당 1회 발급되며, 2만원 이상 구매 때 5000원 사용 가능하다. 제휴 신용 카드사별로 ‘추가할인’ 문구가 적힌 제품에 한해 최대 10%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한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옥션은 모바일을 통해 쉽고 정확한 육아정보를 제공하고자 한국존슨앤드존슨(J&J)과 함께 월령별 아기발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베이비 센터’를 도입했다.
옥션 유아동 용품 전문관 ‘베이비 플러스’의 시기별 인기상품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산 전부터 생후 36개월까지 월령별 아기의 행동특성이나 아이에게 필요한 부모의 역할 등 의학전문가의 검수를 거친 양질의 육아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옥션의 카드사 이벤트를 총망라한 ‘핵이득 할인 대축제’도 마련했다.
매월 총 7개의 카드사와 함께 하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에는 현대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시티은행 등이 참여한다.
또 7~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4만명에게 카드사별 25%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때 사용 가능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