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아우디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15-09-01 09:35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바디프랜드가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와 손을 잡고 9월 한 달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고객이 아우디 태안모터스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차량에 따른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주는 동시에 블랙박스 또는 썬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반대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아우디 고객 전원에게도 스페셜한 구매가 또는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W탄산수기 또는 가정용 현미도정기 맘스밀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우디 A8 중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모델의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가 3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레지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는 신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미 양사의 제품을 구매한 적 있는 기존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코마케팅 방안을 추가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와 아우디 태안모터스 고객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코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