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말고 아름다운 가슴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2015-08-21 10:08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여성들에게 가슴은 단순히 육체의 한 부분을 넘어 여성미의 중요한 상징으로 작용한다. 또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형성하는데도 큰 역할을 한다.
이러한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간단한 사용법의 가슴 볼륨-업 패치 '브레스트 볼류밍 골드 패치'가 출시됐다.
'브레스트 볼류밍 골드 패치'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패치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케이티에이치아시아에서 신제품 기획과 개발, 생산을 맡고 바이오 의약외품 관련 정부 연구과제 수행사업과 천연 바이오 신소재 개발 및 전국 판매망을 갖춘 메디셀바이오가 유통과 판매를 분담하는 ODM 공급방식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이는 지방세포의 증식 및 분화를 촉진시켜 볼륨이 필요로 하는 곳에 볼륨 증가를 가져다주는 한편, 팔미토일이소류신 성분을 함유, 피부 미세 굴곡을 메워주어 피부 결을 고르게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지방세포에 보루피린(Volufiline)을 넣고 배양해 지방세포의 종식 능력을 측정한 실험 결과,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뚜렷한 볼륨 상승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제품을 6개월간 사용한다면, A컵 사이즈의 가슴을 가진 여성(약 300cc)은 각각 81CC의 볼륨 증가를 경험 할 수 있다고 업체는 주장했다.
메디셀바이오 문정민 대표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의 원천기술인 TDDS 기술을 응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포지셔닝을 통해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 영역을 확대해나가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티에이치아시아로부터 ODM 제품을 공급받아 출시한 브랜드 '헤르덤'과 '꽃다'를 보유한 메디셀바이오는 중국 동방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롯데홈쇼핑과 후이마이 홈쇼핑 런칭을 진행 중이며 온라인 유통채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 다각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내 시장점유율도 넓혀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