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 시청에 사진 게시…31일까지 공모

2015-08-19 08:09

아주경제 최규온 기자 =전북 전주시가 전주시청에 새겨질 ‘100인의 전주시민 얼굴 사진 공모’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00인의 전주시민 얼굴 사진 공모’ 이벤트는 전주시민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의 얼굴 사진 뿐 아니라 친구, 연인, 가족 등 단체사진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전주시청에 새겨질 ‘100인의 전주시민 얼굴 사진 공모’ 포스터 [사진제공=전주시]


참여 신청은 전주시청 공식 SNS(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eonju.kr) 페이지의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공모하고자 하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간단하게 사진과 관련된 사연을 적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100인의 전주시민 얼굴 사진은 전주시청 로비에 게시될 예정이다.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한지 사진액자(한옥마을 지숨갤러리 제공)를, 90명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과 한지 캘리그라피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선경 전주시 시민소통담당관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주시청이 단순히 행정적인 업무를 처리하는 건물이 아니라 시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열린 공간, 행정에 관심을 갖는 참여형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