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신인 에이프릴, 데뷔 앨범 ‘Dreaming’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 공개
2015-08-18 09:0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에이프릴(소민, 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이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리밍(Dreaming)’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 명을 공개하면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8일 자정 에이프릴의 공식 SNS(www.facebook.com/APRIL.DSPmedia)을 통해 24일에 발매 예정인 데뷔 앨범 ‘드리밍(Dreaming)’의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에이프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리밍(Dreaming)’에는 타이틀 곡 ‘꿈사탕’을 포함한 ‘허리허리(Hurry Hurry)’,’노크노크(Knock Knock)’, ’느낌’, ‘러브 미 x3 (Luv Me x3)’, ‘스릴러’ 등 총 6곡이 담겼다.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미니앨범으로 데뷔를 하는 에이프릴의 파격적인 행보가 눈길을 끈다.
또한 ‘꿈사탕’은 일년이라는 시간 동안 녹음과 편곡 작업을 수 차례 반복한 뒤에 탄생한 곡으로 알려져 에이프릴이 데뷔를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여왔음을 짐작하게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이프릴의 데뷔 앨범 ‘드리밍(Dreaming)’은 수록곡 모두 타이틀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앨범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이프릴은 오는 24일 데뷔 앨범 ‘드리밍(Dreaming)’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