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item] '무한도전' 유재석 패션 센스 "코디가 누구길래"

2015-08-12 11:07

[사진=MBC '무한도전']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무한도전' 유재석이 역대급 패션센스와 셔츠핏을 뽐냈다.

지난 8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 무한도전 가요제'를 앞두고 중간점검을 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멤버들은가요제에서 쓸 무대효과와 공연 순서를 걸고 퀴즈게임에 도전했고, 유재석은 센스있는 진행으로 예상치 못한 스튜디오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꿀재미를 선사했다. 윤상을 디스하고 정형돈과 밴드 혁오 팀의 엉뚱한 요청을 소개하는 등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유재석은 진행만큼이나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네추럴 워싱 데님과 스트라이프 배색이 돋보이는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소매를 롤업하고 단추를 오픈하여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고, 뜻밖의 완벽 셔츠핏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재석의 데님 스트라이프 배색 셔츠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 데님팬츠와 매치한다면 유니크한 청청패션을 선보일 수 있으며, 니트아이템과 매치한다면 댄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아우터 변형 셔츠로 간절기에도 착용할 수 있으며, 소매는 져지 소재로 더 편안하게 셔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는 오는 13일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