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미쓰라진, 깔창 깔고 권다현과 결혼발표, 타블로 “Oh My God?”

2015-08-11 08:25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깜짝발표에 에픽하이 타블로 “Oh My God?”…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깜짝발표에 에픽하이 타블로 “Oh My God?”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이 계획을 밝혔다.

미쓰라진은 10일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식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미쓰라진은 연인 권다현의 소식을 묻는 타블로를 향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고 타블로는 "오 마이 갓. 설마?"라고 반응했다.

이에 미쓰라진은 "저도 드디어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10월 초 결혼합니다. 축하해 주십시오"라며 “그 소식을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YG엔터테인먼트 역시 10일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오는 10월 초 결혼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추후 정리되는 대로 공식적으로 밝히겠다”고 결혼소식을 확인해줬다.

앞서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지난해 말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 시사회장에 손을 잡고 등장해 자연스럽게 공개커플임을 알렸다.

당시 두 사람은 2년째 열애중으로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열애 3여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셈이다.

1985년생인 권다현은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과 2007년 KBS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으며 2009년 SBS '씨티홀'에서 김선아를 괴롭히는 봉선화 역을 맡은 바 있다.
 

[정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