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2015-08-07 16:03

소니코리아가 '파이널판타지14'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소니코리아가 파이널판타지14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는 일본 게임사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한 역할수행게임(RPG)인 파이널판타지의 온라인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버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모든 게임 사운드가 오케스트라로 녹음돼 생생한 몰입감을 준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파이널판타지14 캐릭터가 새겨진 헤드폰·이어폰 스탠드와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지급 받은 쿠폰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쿠폰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소니 전용 게임 아이템인 ‘폭탄 귀걸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MDR-Z7 △MDR-1A시리즈(MDR-1A, MDR-1ADAC, MDR-1ABT) △MDR-XB950BT △MDR-ZX770BT △MDR-ZX770BN △XBA-Z5 △XBA-A시리즈(XBA-A3, XBA-A2, XBA-A1AP) △XBA-100 등 총 12종이다.

또 플래그십 제품인 MDR-Z7 및 XBA-Z5를 구매 후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보다 정교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전용 프리미엄 케이블(MDR-Z7: MUC-B 3종 중 1종 선택, XBA-Z5: MUC-M 3종 종 1종 선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MDR HRA 헤드폰을 사용하여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긴다면 보다 높은 몰입감과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며 “소니 MDR HRA 제품을 통해 음악 감상은 물론, 게임, 영화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때도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