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오 나의 귀신님 11회예고’보살,김슬기 죽음 진실 알면서 은폐?..자살로 몰아
2015-08-06 00:00
신순애는 강선우(조정석 분)와 나봉선(박보영 분)이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을 보고 강선우에 대한 사랑을 접기로 한다.
이제 인간 세상을 떠나 승천하기로 결심한 신순애. 신순애는 승천하기 전에 자기가 죽은 이유를 밝히고 승천하기로 결심하고 자기가 죽은 이유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이에 신순애는 서빙고 보살을 찾아가 자기가 죽은 이유를 묻는다. 이에 서빙고 보살은 “너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거야”라고 말한다. 하지만 신순애는 이 말을 믿지 않고 자기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갖고 계속 자기가 죽은 이유를 파헤친다.
▲tvN '오 나의 귀신님' 11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이런 상황에서 신순애 살해범으로 지목되고 있는 최성재(임주환 분)는 신순애의 다이어리를 입수한다.
이에 앞서 서빙고 보살은 최성재의 제복 입은 사진과 결혼 사진을 보고 두 사진에 나온 최성재가 다름을 느끼고 최성재 몸에 악귀가 들어와 있음을 눈치챘다.
이에 따라 서빙고 보살은 신순애 죽음에 최성재 몸에 들어온 악귀가 연루됐음을 알고 신순애 죽음의 진실을 은폐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과연 신순애는 왜 죽었고 서빙고 보살은 신순애 죽음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 것일까? tvN '오 나의 귀신님' 11회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