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2학기 무조건 60% 할인
2015-08-03 13:25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경제적인 비용으로 철저한 학사 관리를 받으며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다면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할인 이벤트를 주목해보자.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 www.tltb.co.kr)은 9월 1일 2학기 3차 개강을 앞두고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수강료를 무조건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수강하는 신규 수강생이면 조건 없이 누구나 수강료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등록이 아니더라도 3명 이상 동반 수강하거나 기존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자가 타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도 동일하게 수강료의 60%를 할인 해준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인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을 위한 학사관리 시스템인 학사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로,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과 수강료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tltb.co.kr)와 전화(1599-52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정식 학점은행 기관으로 보육교사·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고 있고, 소비자가 뽑은 학점은행 부문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