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쩔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발표 팬들과 함께…‘카운트다운 라이브’
2015-08-03 00:0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빅뱅이 8월 신곡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발표에 앞서 생방송으로 팬들과 카운트다운을 함께 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BIGBANG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노란색 배경에 분위기 있는 빅뱅 멤버들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 이번 카운트다운 생중계 타이틀인 ‘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사옥회동’ 이란 문구가 적혀있어 YG사옥에서 빅뱅 멤버들이 회동 갖는 형식으로 진행됨을 예고했다.
앞서 빅뱅은 지난 6월과 7월, 2회에 걸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신곡 발표 전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신곡 발표 전 빅뱅 멤버들과 팬들의 뜻깊은 소통의 시간이 될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 MADE SERIES 사옥회동’은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4일 밤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