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아트유학, ‘영국 명문 아트 앤 디자인 대학교’ 예술 유학 설명회 개최
2015-07-20 09:31
8월6일 영국 명문 브라이튼 대학교 관계자 직접 참석해 유학 설명회 진행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영국아트유학이 오는 8월 6일 오후 5시 30분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영국문화원에서 브라이튼 대학(University of Brighton)과 함께 ‘영국 명문 아트 앤 디자인 대학교 세미나 : 브라이튼 대학교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설명회는 영국 대학의 파운데이션 및 학·석·박사 예술 유학과 관련해 최신의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브라이튼 대학의 관계자가 직접 참석해 실질적인 입학 정보와 함께 유학 생활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유학 설명회에 참가하는 영국 브라이튼 대학은 150년 전통의 명문 예술 대학으로 순수미술과 함께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 필름 등 미디어 디자인 계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브라이튼 대학의 졸업생으로는 ‘해리포터’ 책의 일러스트레이터인 클리프 라이트(Cliff Wright)를 비롯해 2002년 터너상 수상자인 키스 타이슨(Keith Tyson), 명품 패션디자이너인 줄리언 맥도날드(Julien Mcdonald) 등이 있으며, 국내 대학에서 활동하는 졸업생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한편, 영국아트유학이 개최하는 ‘영국 아트 앤 디자인 대학교 세미나 : 브라이튼 대학교 유학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설명회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 사항은 영국아트유학 홈페이지(www.ukartsuhak.com) 또는 전화 (02-336-1602/02-554-16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