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외주식 사이트 '프리스톡코리아', 중소·벤처기업 '무료 언론홍보' 지원

2015-07-14 09:10
- 매물등록 서비스도 무료 제공

[사진 = '프리스톡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장외주식 및 비상장주식 증권정보 제공 사이트 프리스톡코리아(www.freesk.net) 가 국내 장외시장에 거래중인 기업의 이슈 및 소식 관련 무료 홍보·언론보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오는 14일 밝혔다.

프리스톡코리아는 현재 장외시황, K-OTC 시황, 투자자 관심동향, 종목별 매도/매수 매물동향, 실시간 종목검색어 순위, 소액공모 소식, 장외기업 이슈 및 뉴스 등 국내 장외·비상장기업들의 증권정보를 매일 단위로 제공하고 있는 국내 유명 장외증권 정보 제공 사이트다.

관계자는 "프리스톡코리아 사이트에 등록된 국내 우수 장외기업의 소액공모 홍보지원을 포함한 기업의 이슈 및 소식 등을 모두 무료로 홍보지원 한다" 며 "많은 기업들의 CEO 및 주식담당자들이 프리스톡코리아를 통해 기업성장을 위한 투자유치 및 다양한 기업 경영지원 서비스를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톡코리아는 장외기업의 확실한 홍보지원을 위해 ‘기업홍보전용 서비스’를 별도 운영하고 있다. 또 제품수출 및 기술이전, M&A, 해외투자자 유치, 해외시장 판로개척 등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중국 언론홍보 및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CEO인터뷰 대행서비스, 컨텐츠광고 등도 별도 운영되고 있다.

프리스톡코리아를 통한 기업전용 서비스 및 기타 모든 서비스 이용은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현재 모든 유료 서비스는 50% 할인이 제공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