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YB’ 올레tv서 25일 유료 실황 중계

2015-07-10 09:46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의 인터넷TV(IPTV) 서비스 올레tv가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YB’를 유료 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레tv는 이 실황 중계 타이틀을 이날부터 예약 판매(9900원)한다.

‘JTN 라이브 콘서트’는 ‘윤도현밴드(YB)’의 무대다. YB는 1집 ‘타잔’을 발매한 이래 20년 간 9장의 정규 음반을 발표하고, 세계적 음악 페스티벌인 SXSW, Vans Warped Tour 등에 우리나라 뮤지션 최초로 참가하는 등 명실상부 최고의 밴드로 인정받는다.

아울러 올레tv를 통해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YB’ 실황 중계를 예약구매한 고객은 ‘TV포인트 3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구매 방법은 올레tv 메뉴 ‘음악·교육·다큐’에서 ‘JTN LIVE CONCERT with YB’를 선택하면 된다. 구매자에게 공연 1시간 전 단문 문자 메시지(SMS)로 알림 메시지가 전송된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장은 “먼 공연장에 찾아가 고가의 요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온 가족이 실속 있게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좋은 타이틀을 지속적으로 확보,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