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김태훈,김사랑에“주진모에게 가!”

2015-07-04 21:10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2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2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4일 방송된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2회에선 최재호(김태훈 분)이 서정은(김사랑 분)에게 지은호(주진모 분)에게 가라고 말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서정은이 최재호로부터 폭력을 당한 것을 알게 된 지은호는 미친 듯이 서정은의 집으로 달려간다.

지은호는 서정은의 집 앞에서 서정은에게 전화를 걸어 “당장 나와”라며 “나 처들어 가기 전에”라고 말했다.

서정은이 지은호를 만나기 위해 집밖으로 나온 것을 본 최재호는 서정은이 지은호를 만나기 위해 나간 것을 직감하고 아들 라일(박민수 분)을 지은호의 차에 보낸다. 지은호의 차 안에 서정은이 있었던 것.

서정은은 아들 라일을 보자 그만 지은호에게 가는 것을 포기하고 다시 최재호의 집으로 가게 됐다.

최재호가 서정은에게 “원하는 것이 뭐야?. 그 자식에게 가는 거”라며 “그러고 싶으면 그 자식에게 가. 하지만 라일은 안 돼”라고 말했다.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