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지연 열애 현장 사진 살펴보니…알콩달콩

2015-07-05 00:00

이동건 지연 열애.[사진출처=웨이보]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이 목하 열애 중이다.

최근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는 이동건과 지연의 열애 현장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이동건과 지연은 손을 꼭 붙잡고 있다.

특히 지연은 이동건의 손을 얼굴에 가져다 대고 있어 열애 중인 사실을 알게 했다. 지연은 이동건의 뒤편에서 찍고 있는 카메라를 의식한 듯 쳐다봐 눈길을 끌었다.

지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연과 이동건은 최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지연과 이동건은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가까워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연 소속사 측은 이어 “이동건과 지연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동건은 지난 1998년 1집 ‘Time To Fly’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파리의 연인’ 영화 ‘B형 남자친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지연은 지난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 드라마 ‘드림하이2’ 영화 ‘고사2’ 등 연기자로도 활동 중이다.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만 34세, 지연은 1993년에 태어나 만 22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