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페스티벌 실시
2015-07-01 12:19
쏘나타 구매 이력 있는 가족을 둔 고객에게 30만원 가격 할인
구매 고객 모두에게 특별 제작한 ‘쏘나타 케이크’ 증정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선택 고객에게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쏘나타,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
구매 고객 모두에게 특별 제작한 ‘쏘나타 케이크’ 증정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선택 고객에게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쏘나타,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
현대자동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사진=현대차]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1985년 처음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후 지금까지 30년간 국내 최장수 단일 차종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쏘나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기획했다.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법인 고객 제외)으로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쏘나타 케이크 증정 이벤트 및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제공(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선택 고객 한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법인 고객 제외)으로 △전시장 방문 100% 당첨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쏘나타 구매 고객 모두에게 쏘나타 3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가 새겨진 특별 주문 제작 케익을 감사 카드와 함께 전달하는 ‘쏘나타 케익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하는 등 고객과 함께 이번 쏘나타의 30주년을 축하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쏘나타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에어컨 온도를 조절하거나 사고 시 자동으로 긴급 구조를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기능이 가능한 ‘블루링크’ 서비스를 구입한 쏘나타 차량 보유 기간 동안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편의점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쏘나타(1명), 노트북(3명), 게임기(10명), 미니카(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현대차 고객들은 이번 한 달간 현대차의 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제휴 정유사(SK에너지, 현대 오일뱅크) 및 블루핸즈에서 결제할 시 경품 응모 이벤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1985년 첫 선을 보인 후 현대차의 역사이자 동시에 한국 자동차산업 발전의 상징이된 쏘나타가 7세대를 거쳐 출시 30주년을 맞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와 같은 쏘나타의 30년간의 성장의 중심에 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쏘나타의 새로운 30년을 향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