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완전체 컴백 시동…티저 이미지 깜짝 공개

2015-07-01 09:00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인피니트가 완전체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1일 오전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7월 컴백 예고 후 베일에 가려져 있던 인피니트 완전체의 모습과 '리얼리티(Reality)'라는 앨범 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간 국내 정상 보이그룹으로써 주목을 받아오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벗어 던지고 또래 아이들처럼 편안한 표정을 한 인피니트의 모습이 단연 눈길을 끌고 있다. 도심 한밤 야경 속 촘촘한 불빛들 속에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인피니트의 평소 모습인 듯 아닌 듯한 이들의 모습이 더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들의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에서 '인피니트 리얼리티 (INFINITE Reality)'자체의 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낸 듯 하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는 그룹 활동과 함께 솔로활동, 연기활동 등으로도 활약했고, 그 동안 개인적으로도, 팀으로도 많이 성장했다”며 이어 “ 아직 확정된 날짜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컴백을 위한 모든 작업이 막바지 다다르고 있으며,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도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또한 오는 8월 8~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인피니트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팬클럽 선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들이 동시에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인피니트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준비와 더불어 각자 활발한 개인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