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프리미엄 무료관‘ 콘텐츠 강화
2015-07-01 08:5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케이블TV VOD는 최신 인기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료관’의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케이블TV VOD는 지난 4월부터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영화, 국내 외 인기 드라마, 애니키즈, 스포츠, 다큐 등 양질의 콘텐츠를 엄선하여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월 1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달에는 김윤석, 박유천 주연의 영화 ‘해무’, 56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한국영화 스릴러 흥행 기록을 새로 쓴 손현주 주연의 ‘숨바꼭질’ 등의 화제작을 비롯해 ‘러브픽션’, ‘멋진 하루’, ‘비몽’, ‘도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 다양한 인기영화를 새로 서비스한다. ‘카 2’, ‘꼬마기차 추추’, ‘드림타운’ 등 어린이들을 위한 인기 애니키즈도 대폭 강화됐다.
또한, 한국의 민족 문화를 대표하는 100가지 아이콘을 소개하는 '100 아이콘 오브 코리안 컬처(100 Icons of Korean culture), 외국인을 위한 한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마이 리틀 키친(My Little Kitchen) 시즌2’, 셰프 매튜가 한국을 여행하며 맛집을 소개하는 ’셰프스 푸드케이션(Chef’s Foodcation)’등 아리랑TV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모든 유료방송 플랫폼을 통틀어 케이블TV VOD의 프리미엄 무료관에서 최초로 독점 서비스한다.
최정우 케이블TV VOD 대표는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무료관은 케이블TV VOD의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케이블TV VOD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