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투비 "1등하면 여러분의 인간샌드백이 되어드릴게요"
2015-06-29 16:2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치고 힘든 삶에 저희가 샌드백이 되어 드릴게요. 저희한테 모든 스트레스를 푸세요".
그룹 비투비가 신곡 '괜찮아요'를 발표하고 컴백을 알렸다. 비투비는 만약 1위를 하게 되면 '인간 샌드백'이 되어 팬의 모든 스트레스를 몸으로 받아내겠다고 1위 공약을 밝혔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 제1스튜디오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컴플리트(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비투비의 이창섭은 음악 프로그램 1위 공약에 대해 "과거 '뛰뛰빵빵' 활동 시절 1위를 하면 삭발을 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는데 이번에는 더 파격적인 공약을 걸겠습니다"라며 "'괜찮아요'로 음악방송 1위를 한다면 팬 7명을 선발해 스파링(권투에서 헤드기어를 쓰고 실제의 시합과 같은 형식으로 하는 연습)을 하겠습니다. 스트레스도 있으실텐데 저희가 샌드백이 돼 팬들의 스트레스를 다 풀어드릴 생각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투비 '컴플리트' 타이틀곡 '괜찮아요'는 손영진, 조성호가 작곡한 비투비 맞춤형 발라드곡으로 치열한 현실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공감형 힐링 송이다. 이민혁, 정일훈이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 회장과 함께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 가사, 비투비의 드라마틱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