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여' 홍자, 김창렬과 오누이 인증샷 공개

2015-06-19 15:47

[사진 = 홍자 페이스북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트로트 '그대여'의 신인 홍자가 김창렬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자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SBS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23일 방송분량의 녹음을 마쳤다며 "#‎김창렬의올드스쿨‬ 터프하신 줄 알았지만 너무너무 따뜻한 분이셨던 ‪#‎창렬오빠‬ 완전 멋있으시고 ‪#‎프로패셔널‬ 해요;)...‪#‎김창렬올드스쿨‬ ‪#‎forever‬ 23일 방송됩니다 ☆여러분의 응원의 문자 함!께!해요~!!!!!^^" 라며 해쉬태그와 함께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창렬과 홍자는 오누이를 연상시키듯 다정한 모습으로 김창렬은 '엄지척' 포즈를 홍자는 손가락 브이를 만들었다.

홍자의 데뷔곡 '그대여'는 1979년 전 동양방송(TBC) 주최 대학가요경연대회의 대상 수상자인 이정희가 1980년 발표한 동명 리메이크곡. 이문세의 ‘나는 행복한 사람’의 작곡가 오동식의 작품으로, 당시 KBS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이다.

홍자는 지난 5월 4일 첫 데뷔 싱글앨범 '홍자시대'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그대여'로 트로트 차트에서 홍진영 '산다는 건'에 이어 벅스 2위, 엠넷 15위(최고 9위) 등에 올랐고 KBS2 '뮤직뱅크' MBC'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