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놓친 이슈&피플]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2PM 우리집, 후아유 학교, 식스틴, 신분을 숨겨라, 임지연, 루루

2015-06-17 09:25

[사진 = 해당 방송 캡처 및 아주경제 DB,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등 ]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배우 서인국과 장나라가 새로 시작될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달달한 케미를 뽐냈다.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노상훈 PD를 비롯해 배우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박보검 등이 참석했다.
이날 서인국은 장나라에 대해 “세대 차이는 전혀 못느꼈다”고 입을 열었다. 서인국은 “드라마 촬영할 때 장나라는 예쁜 고양이 같았다”며 “항상 어디에 올라가거나 구석진 곳을 좋아한다. 싱크대 위에 올라가서 앉아있고 냉장고와 싱크대 사이 구석에 가서 앉아있고 그런 걸 보면 독특하면서 재밌는 사람이구나 싶었다”고 설명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는 ‘후아유-학교 2015’ 후속으로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2PM 우리집
2PM의 신곡 ‘우리집’ 뮤직비디오가 약 170만뷰를 달성했다.
지난 15일 신곡 ‘우리집’으로 컴백한 2PM은 공개 하루만에 음원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170만뷰(16일 23시 기준)에 다다랐다. 또한 2PM은 컴백 하루만에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중이다. 
2PM의 신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후아유 학교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가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17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어제(1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 최종회는 8.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보였다. 이는 종전 자체 최고시청률인 14회 방송분(8.1%)보다 0.1%P 높은 기록이다.
마지막회에서 고은비(김소현 분)라는 이름으로 세강고에 돌아온 이은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비는 적극적으로 마음을 고백한 공태광(육성재 분) 대신 한이안(남주혁 분)의 마음을 받아들이며 해피엔딩을 맞았다.

▶ 식스틴
‘식스틴’의 박진영이 멤버들에게 특별강의를 한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식스틴’ 메이저와 마이너 멤버들이 야외로 나가 상품을 걸고 게임을 벌였다.
이 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멤버들을 상대로 ‘진실’, ‘성실’, ‘겸손’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마음속으로 겸손해야 한다. 행동으로 고마워해야 하는 게 아니라 마음속으로 고마워해야 한다. 겸손은 너희에게 보험 같은 것”이라며 인생선배의 조언을 늘어놔 눈길을 끌었다. 또 멤버 중 인성투표 1위를 차지한 지효는 “아무래도 연습생활을 오래 했던 게 가장 큰 요인이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신분을 숨겨라
신분을 숨겨라’ 김범이 백프로 류성현에 의해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처하며 극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1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에서 극중 차건우(김범)에게 경찰이라고 지목한 백프로(류성현)가 수차례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범의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놓이는 모습은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는 지난해 방송된 OCN '나쁜 녀석들‘의 김정민 PD가 연출을 맡아 잠입수사를 통해 적극적으로 범죄에 대응하기 위해 창설된 수사 5과의 이야기를 담은 도심 액션 스릴러로 매주 월, 화 방송 된다.

▶ 임지연
임지연이 ‘상류사회’에서 순수하고 귀여운 표정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당돌한 말투의 이지이표 관심 표현법으로 안방 팬들의 설렘 지수를 끌어 올렸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4회에서 이지이(임지연)와 유창수(박형식)가 설렘 가득한 밀당을 본격적으로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임지연은 캐릭터를 위해 표정은 물론, 캔디 같이 땋은 머리나 헤어 액세서리, 스커트와 여성스러운 가디건과 블라우스로 여친룩을 완성해 더욱 사랑스러운 이지이를 잘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다. 

▶ 루루
트랜디 루루가 멋진 시구로 야구팬을 사로잡았다.
트랜디 루루와 보나는 16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시구와 시타로 나섰다. 이날 루루는 넥센 야구복 상의에 피트한 흰색 반바지를 입고 구장에 등장, 시구를 해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루루는 야구복 상의를 묶어 배를 드러내 섹시한 복근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