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대전]현대산업개발, '수원 아이파크 시티 5차' 잔여가구 분양

2015-06-17 14:23

수원 아이파크 시티 5차 광역조감도 [이미지=현대산업개발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현대산업개발이 수원 아이파크 시티 내 마지막 공동주택인 '수원 아이파크 시티 5차'의 잔여가구를 분양 중이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 5차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364외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15층 5개동, 전용면적 31~74㎡ 총 550가구 규모다. 중도금 30% 무이자,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번 5차 단지는 수원 아이파크 시티에서 공급되는 마지막 공동주택이다. 지난해 4차 물량을 포함해 수원 아이파크 시티에서만 총 6108가구가 공급된 바 있다. 향후 연립 및 단독주택을 비롯해 상업시설 등이 들어서면 수원 아이파크 시티 대역사가 마무리 짓게 될 전망이다. 시티 안에서 생활 대부분이 해결 가능한 '원스톱 생활권'이 완성되는 것이다.

투자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원룸부터 실속형 틈새 주택상품까지 전용 31~74㎡의 다양한 면적의 중소형으로 구성돼 1인 가구부터 3~4인 가구까지 다양한 수요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저금리 기조 장기화로 수익성 부동산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수원 아이파크 시티 5차의 31~58㎡는 오피스텔보다 전용률이 높아 상품성이 우수하고 수원 아이파크 시티의 풍부한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 5차는 단지 저층부에 테라스형 스트리트 상가가 조성될 예정으로 외식, 쇼핑, 교육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우시장천과 연계된 중앙 광장이 설계돼 이웃들이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이 될 전망이다.

또 약 2.6㎞ 길이의 생태하천이 단지를 연결하고 있으며, 생태하천을 따라 산책로와 자전거길이 조성돼 산책이나 하이킹 등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숲속과학놀이터, 멀티유즈파크, 친수공원, 가족공원, 생태공원 등을 포함하는 약 8만㎡ 규모의 공원도 조성돼 친환경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게 갖춰져 있으며, 덕영대로 등 도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단지 앞 버스정류장, 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환경 역시 우수하다.

견본주택은 수원 시외버스터미널(이마트 수원점) 맞은편,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39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